미니어처 사이즈의 여행용 화장품 키트

토니모리 아로마힐즈 트래블키트.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 아로마힐즈 트래블키트. <사진=토니모리>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토니모리는 여행 중에도 힐링 아로마 및 알로에 케어가 가능한 '아로마힐즈 트래블 키트’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아로마힐즈 트래블 키트는 가방 또는 파우치에 넣어 외출이나 여행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행용 화장품 키트다.

미니어처 사이즈의 ‘아로마 1/2스트레스 바디 클렌저’, ‘아로마힐즈 1/2스트레스 바디 로션’, ‘이슬내린 알로에 클렌징 크림’, ’이슬내린 알로에 폼 클렌저’, ‘유브이 마스터 퍼펙트 선블럭’ 5종으로 구성됐다.

아로마힐즈 1/2 스트레스 바디 클렌저는 유칼립투스, 스피어민트, 제라늄 등 편안한 그린노트 향기로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바디케어 제품이며 아로마힐즈 1/2 스트레스 바디 로션은 자연유래 성분의 복합 바디케어 효과로 탄력 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힐링 아로마 바디 로션이다.

이슬내린 알로에 클렌징 크림과 이슬내린 알로에 폼 클렌저는 촉촉한 알로에 성분이 피부 진정케어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세안용 클렌징 제품이다. 95%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알로에가 건조한 피부에 수분공급을 해주며 민감해진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유브이 마스터 퍼펙팅 선블럭은 수분 베이스가 60% 함유돼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SPF 50+에 PA+++, UVA와 UVB의 강력한 자외선 이중 차단 능력을 갖췄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아로마힐즈 트래블 키트는 가방에 쏙 들어가는 키트 하나로 클렌징부터 보습, 선케어까지 책임지는 간편한 신제품”이라며 “여행지 필수 아이템으로 꾸려진 키트 하나로 낮부터 밤까지 강력 자외선 차단, 촉촉한 클렌징, 힐링 아로마 바스타임까지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