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금융경제 김한욱 기자]  LG유플러스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유럽 배낭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유럽 데이터 100’ 요금제를 2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럽 데이터 100 요금제는 LTE 스마트폰으로 30일 동안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위스 등 유럽 주요 31개국에서 데이터 100MB를 5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8월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 요금제는 LG유플러스 고객 센터나 공항 로밍 센터에서 신청가능하며 요금제 개시를 신청한 날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신청 고객 모두에게 데이터 10MB 소진 시 마다 알림 SMS가 발송 된다.

또한 현지 시간 기준으로 요금제 개시일 30일 후 혹은 기본 제공 데이터 100MB를 모두 소진하면 바로 데이터 로밍 서비스가 차단 및 해지되며, U+로밍 편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사용 데이터 용량 확인 및 데이터 로밍 허용/차단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해외 여행객들이나 비즈니스맨들이 무선 데이터를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도록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전세계 주요 85개국에서 일 1만원에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프로모션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LG유플러스의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 7월 7일까지 유럽 여행에서 하고 싶은 일을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트래블 메이트의 핸드 워시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동열 LG유플러스 글로벌로밍팀장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안심하고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