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사전예약 참여 가능

<사진=와이디온라인>
<사진=와이디온라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 2D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오하)’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하 코노스바, 일본어 약칭)’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갓오하는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앞두고부터 이 날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20초 분량의 홍보 영상과 원작 주인공들의 특징을 재현한 캐릭터도 공개된다.

사전예약은 업데이트 전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사전예약 신청자 수에 따라 ‘태고’ 캐릭터 뽑기권과 영혼석 500개 등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코노스바는 이(異) 세계로 환생한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 판타지 장르로 TV 애니메이션 제1기, 제2기까지 인기리에 방영되 국내에서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많은 국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코노스바와의 만남으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그동안 ‘프리드로우’, ‘복학왕’ 등 다수의 인기 작품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싱크로율 100% 캐릭터들을 선보여 호평을 받은 만큼 이번에도 원작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업데이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