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접수…공채 등 채용 연계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8 스마일게이트 직무체험 인턴십(이하 직무체험 인턴십)’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23일까지다.

직무체험 인턴십은 대학 재학생·졸업생 대상으로 스마일게이트 계열사 내 게임 개발·기획, 플랫폼 개발·기획, e스포츠, 경영일반, 사회공헌 등 다양한 직군에 대해 모집을 실시한다. 재학생의 경우 7학기 이상 수료자를 우대한다.

직무체험 인턴십은 참가자가 8주 동안 현업 부서에 소속돼 실무를 수행하며 스마일게이트의 인재상에 부합하는지를 검증 받는다. 참가자도 자신이 스마일게이트의 비전과 함께 할 수 있는지 판단해볼 수 있는 양방향 평가가 이뤄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참가자들이 인턴십에서 얻은 직무 능력을 바탕으로 스마일게이트에서 커리어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기·수시 신입사원 모집 시 각종 전형에서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인턴십을 우수한 성과로 수료한 참가자는 정식 채용까지도 연계 된다.

인턴십 기간은 7월 2일부터 8월 24일까지다.

임형준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인사조직실장은 "스마일게이트의 인턴십은 취업 준비생들이 협업 실무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자신의 직무 능력을 검증하고 실력을 배양할 수 있는 것이 차별화 포인트”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