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은행권에서는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은행은 31일까지 ‘가정의 달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555명을 추첨하는 ‘오~오~오~ 온가족이 多함께 행복愛 빠지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농협은행에 세대주·세대원으로 등록되어 있는 고객에 한해, 행사기간 중 세대주와 세대원이 각각 상품(주택청약포함 예·적금, 펀드, 신탁 중 1개 이상)에 신규가입한 경우 자동 응모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55명에게 백화점상품권, 홍삼정, 외식상품권, 모바일주유권 등이 제공된다.

우리은행에서도 ‘우리투게더 가족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투게더 가족행복 이벤트’는 금리이벤트와 경품이벤트로 구성됐다. 8일부터 31일까지 ‘위비 SUPER주거래 정기적금Ⅱ(1년제)’를 가입할 경우 이벤트 금리 연 1.0%포인트를 포함해 최대 연 3.2%를 제공된다. 이벤트 우대금리는 선착순 5만 계좌에 대해 만기 해지시 일괄 적용된다.

우리은행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에 참가하면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무료이용권과 CJ상품권 등이 지급된다. 댓글 이벤트는 1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을 이용해주시는 주거래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