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매 시 쿠폰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KGC인삼곰사>
<사진=KGC인삼곰사>

[현대경제신문 김병탁 기자]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정몰)이 5월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정몰은 건강기능식품·헬스푸드 카테고리에서 사용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주문 후 본인이 원하는 날짜와 지역의 정관장 가맹점에서 제품을 찾아가는 ‘매장픽업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신규 가입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회에 한해 여러 가지 건강기능식품을 정리해 놓을 수 있는 ‘건강트레이’를 증정한다.

작년 7월에 오픈한 정몰은 정관장 홍삼을 비롯한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건강식품 전문몰이다. 믿을 수 있는 검증을 받은 헬스푸드, 안심 먹거리 등도 함께 구성돼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가족이나 친지들의 건강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정관장 홍삼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국내외 건강기능식품 및 먹거리를 보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정몰은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을 비롯해 ‘정관장 홍삼정’, ‘화애락’, ‘굿베이스’ 등 선물용 인기제품 구매 시 고급 보자기로 손수 포장해 배송하는 ‘특별포장 선물세트 기획전’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