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달 동안 수수료 무료 이벤트 실시

암호화폐거래소 '코인빗' 공식 홈페이지 화면.
암호화폐거래소 '코인빗' 공식 홈페이지 화면.

[현대경제신문 안소윤 기자]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 ‘엑시아’가 선보이는 암호화폐거래소 ‘코인빗(CoinBit)’이 4월 30일 정식서비스를 개시한다.

코인빗에 상장되는 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클래식, 라이트코인, 퀀텀, 네오, 스텔라, 그로스톨코인 등을 포함해 50종이며 연내 100여종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코인빗은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받은 ‘KT uCloud’와 보안관제서비스를 제공하는 ‘Wins’와 계약을 맺고 서버의 안정성과 철저한 보안을 구축했다.

코인빗은 고객 제일을 핵심가치로 일반상담원이 아닌 스탁 전문가 수준의 구성원들이 365일 연중무휴 상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1대1 상담, 스피드 입출금 처리 등 신속한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코인빗은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정보들을 교환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커뮤니티 페이지도 준비 중이다.

코인빗은 오픈을 기념해 한 달 동안 수수료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인빗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보여주기 위해 고객 응대뿐만이 아닌 지속적인 에어드랍 이벤트와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연내 50여종이상의 코인을 추가 상장해 거래 할 수 있게 할 예정이며 고객들의 건의사항을 최대한 반영해서 개선, 추가될 예정으로 정식서비스 오픈과 함께 한달간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인빗은 10개 코인사와 공동 프로모션을 통한 사전예약 이벤트로 사전예약가입자가 12만명을 넘어서는 등 주목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