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노사이드 3mg 함유…비타민D·아연도 들어있어

<사진=비타민하우스>
<사진=비타민하우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비타민하우스는 면역기능이 탁월한 6년근 홍삼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면역엔 홍삼’과 ‘힘찬홍삼젤리’다.

면역엔 홍삼의 경우 6년근 홍삼과 비타민D에 아연까지 알약에 집약해 휴대하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홍삼에는 사포닌과 다당체의 여러 성분들이 면역 세포를 활성화할 뿐 아니라 피로개선, 기억력 향상 등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면역엔 홍삼에는 이러한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3mg이나 함유돼 있다. 여기에 칼슘의 흡수를 도와 뼈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D도 기준치 대비 250% ​함유돼 있다.

이와 함께, 생체 내 여러 효소의 구성성분이자 해간의 합성이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기여하는 필수미네랄인 아연도 1일 영양소 기준치 대비 100%가 1정에 모두 포함돼 있다.

면역엔 홍삼 1박스(1개월분)에는 1일 1정씩 총 30일 분량이 포함돼 있다.

힘찬홍삼젤리는 정제와 주원료가 면역엔 홍삼과 동일하지만 어린이부터 노인들까지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도록 젤리 형태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부원료로 블루베리 농축액, 라즈베리 농축액, 세븐베리 혼합분말이 포함돼 특유의 홍삼 맛을 줄여줘 여성과 어린이들도 건강을 챙기면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비타민하우스 공식쇼핑몰인 vh몰을 비롯해 GS샵, cj몰 11번가, 지마켓 등 주요 오픈마켓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최민아 비타민하우스 본부장은 “미세먼지나 각종 전염성 질환들이 건강을 위협하고 있어 면역체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홍삼은 면역증진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이어서 간편하게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