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현대경제신문 김병탁 기자]일동후디스가 오는 22일부터 시작되는 ‘2018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후디스 산양유아식’, ‘트루맘’을 비롯해 유아식 브랜드 ‘아기밀냠냠’, 산양유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랩’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후디스 산양유아식’, ‘트루맘 액상분유’, ‘아기밀냠냠’ 등 영·유아식 제품은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베랩’ 전 제품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전용 부스 및 전시장 내 마련된 ‘코베 베이비페어 프리미엄 수유실’에서는 회원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유실에 방문해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후디스 카카오닙스차’와 ‘트루맘 프리미엄 액상분유’를 체험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분유뿐만 아니라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유아 관련 제품을 소개하고자 참여하게 됐다”며 “평소 궁금했던 제품의 정보 확인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동후디스가 참여하는 ‘2018 코베 베이비페어’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일동후디스 부스는 B-21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