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입주 가능…10년간 안정적 거주 보장

수원 권선 꿈에그린.
수원 권선 꿈에그린.

한화건설은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옛 뉴스테이)인 ‘수원 권선 꿈에그린’의 입주민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단지는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99에 들어서 있다. 지하 2층~지상 20층 32개동 전용면적 59~84㎡ 2천400가구 규모다.

민간택지 1호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이다.

이 단지는 봉담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과천~의왕간 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봉담동탄고속도로와 평택화성고속도로, 봉담광명고속도로가 가깝다. 수인선 고색역과 봉담역이 개통되면 다.

주변 생활 편의 시설로는 롯데백화점, AK백화점, 롯데몰, 롯데마트 등 대형유통시설이 있으며, 단지 주변으로 대규모 생태주거단지도 조성될 예정이다.

한화건설이 브랜드 아파트 품질로 시공했을 뿐만 아니라 기존 임대주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단지 중앙에는 7천500㎡에 이르는 초대형 선큰광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선큰광장 주변으로 조깅트랙과 맘&키즈카페,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도서관, 학습놀이존, 플레이존, 학습체육시설 등이 있다. 지상에 주차장이 없는 자연친화형 단지로 완성됐다.

보육·교육특화 서비스도 장점이다.

이 단지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이 들어서며 학습놀이존에는 음악놀이와 미술놀이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이 열린다.

플레이존에는 다양한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학습체육시설에는 율동, 스포츠 등 신체발달 프로그램을 운영, 단지 내에서 각종 교육을 해결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

셰어링 플랫폼을 활용한 주거서비스도 운영된다.

입주민들을 위한 카 셰어링과 장난감·가전제품 렌탈·셰어링, 초등학생 등하교 셔틀버스, 무인택배 등이 도입된다.

한화건설은 입주를 희망하는 신규 관심고객을 모집하고 있다.

이 단지는 이미 준공돼 있어 빠른 입주가 가능하고 임대료 상승률 연 5% 이하, 10년간 안심 거주가 가능한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이라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보증금은 최저 7천900만원에서 최대 1억7천790만원이며 월 임대료는 30만원대로 저렴하다

관심 고객으로 등록하면 이사 시기와 선호 주택형 상담 등 맞춤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홍보관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1400-2번지 금호프라자 206호 꿈에그린라운지에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