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현대경제신문 안소윤 기자] 하나카드는 봄을 맞이해 오크밸리와 휘닉스 평창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오크밸리와 함께 손님들이 봄의 자연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뮤지엄SAN 패키지를 준비했다.

‘뮤지엄SAN 입장권 패키지’는 오크밸리 객실 1박, 뮤지엄SAN 입장권 2매, 오크밸리 수영장 또는 사우나 2인권으로 구성됐으며 객실은 25타입, 35타입, 31타입(노블) 등 총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일~목), 주말(금, 토)에 따라 9만5천~13만5천원으로 상이하다. 

예술 작품 관람을 즐기는 손님들이 다양한 전시작품과 자연풍경을 사계절 상시 즐길 수 있도록오크밸리 ‘뮤지엄SAN 연간회원권 패키지’도 마련했다. 구성은 오크밸리 객실1박, 뮤지엄SAN 1인 연간회원권으로 15만5천~18만5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휘닉스 평창의 콘도 스탠다드 1박과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2인 입장권을 주중(일~목), 금요일, 토요일에 따라 8만~9만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크밸리와 휘닉스 평창 특가 혜택은 4월말까지 ‘하나카드 객실 패키지’로 사전 예약 및 투숙 시 적용된다.

이벤트 혜택은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적용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