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온라인 지원서 접수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LG유플러스는 대학생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이하 유대감)’ 2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원 분야는 기획·에디팅과 디자인, 영상의 세 분야다.

유대감은 LG유플러스가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이라는 브랜드 가치 아래 진행 중인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유대감 2기는 국내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8일 자정까지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에 유대감 2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에는 LG유플러스,따뜻함,휴머니즘,나눔,5G 총 다섯 개의 주제 중 세 가지를 선택해 콘텐츠를 제작해 본인의 SNS에 게재 후 링크를 첨부해야 한다.

합격자 발표는 5일이며 최종 선정된 유대감 2기는 다음달 10일~ 11일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가한 뒤 9월까지 약 6개월의 활동 기간을 가진다.

유대감 2기에게는 매월 활동비(인당 20만원)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중 콘텐츠 제작·기획 실무 교육이 병행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유대감 활동은 대학생들의 젊은 감성과 풍부한 창의력을 마음껏 펼치며 브랜드 마케팅 실무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진정성 있는 대외활동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