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개최, 특가 상품·사은품 증정 등 고객혜택 제공

[현대경제신문 안소윤 기자] 신한카드는 자체 온라인 직영 쇼핑몰인 올댓쇼핑 내에 ‘웨딩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올댓웨딩서비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올댓쇼핑에서 모바일로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클릭 한번으로 웨딩홀부터,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웨딩메이크업, 혼수상품까지 제휴 혜택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업종별 결제일할인도 제공된다.

일명 ‘스드메(스튜디오 + 드레스 + 메이크업)’라고 불리는 패키지 상품처럼 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일괄 구매해야 하는 기존 웨딩패키지 시스템과 달리 꼭 필요하거나 구매하고 싶은 상품만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눈에 띈다.

가구, 가전 등에도 다양한 웨딩 혼수상품 정보 및 제휴사 상담을 제공하며 특별한 결혼 준비를 위한 스몰 웨딩 패키지나 럭셔리 웨딩 패키지 등 실제 예비부부에게 선호도가 높은 상품도 선보인다.

또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앞두고 3월 24일과 25일 이틀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을지로 파인에비뉴 A동 5층에서 제 1회 ‘신한카드 올댓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

박람회는 웨딩 상품, 가전, 가구, 허니문, 웨딩홀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물품들을 한 곳에서 직접 살펴 볼 수 있는 자리로 참가 제휴사의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혜택, 체험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 고객들이 직접 현장에서 자유롭게 취향에 맞는 웨딩 관련 업체 전문가와 상담하고 웨딩 상품을 준비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올댓웨딩 박람회 고객들에게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현장 및 3%~10% 결제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신청 후 행사장을 선착순 방문 및 계약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번 올댓웨딩 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앱을 참고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알차고 수준 높은 웨딩 상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회사 업무와 결혼 준비가 겹쳐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예비부부들의 어려움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