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구몬 KB국민카드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사진=KB국민카드>
교원 구몬 KB국민카드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사진=KB국민카드>

[현대경제신문 안소윤 기자] KB국민카드는 학습서적 출판업체 ‘교원구몬’과 손잡고 자녀 교육비 특화 상품인 ‘교원 구몬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카드로 ‘구몬수학’, ‘구몬완전국어’ 등 교원구몬의 학습지 요금을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매월 1만 4천원이 할인된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온라인서점(교보문고, 예스24)에서 월 최대 5천원까지 5%, 백화점과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월 최대 5천원까지 5%가 할인된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1일 1매, 연간 10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1일 1매, 월 2매, 연간 5매),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1일 1매)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7천원이다.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발급상담 전용 고객센터 등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자녀 교육비와 관련 있는 학습지 및 인터넷 서점 할인 혜택 등 자녀가 있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실속 있는 카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