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하고 비용 부담 없어 치킨 좋아하는 연인 선물로 인기

뿌링클<사진=bhc치킨>
뿌링클<사진=bhc치킨>

[현대경제신문 김병탁 기자]bhc치킨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색선물로 ‘치킨e쿠폰’을 적극 추천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bhc치킨은 최근 화이트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색적인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어 치킨 e쿠폰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

e쿠폰이란 모바일이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메뉴별 또는 금액권으로 구매해 해당 제품을 주문할 수 있는 전자상품권이다. 선물시 배송 걱정이 없으며 주문 또한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bhc치킨은 그동안 e쿠폰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채널 확보와 꾸준한 마케팅을 전개해왔다. 현재 e쿠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G마켓, 11번가, 옥션, G9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bhc치킨의 대표제품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붐바스틱’, ‘갈비레오’ 등 다양한 메뉴를 e쿠폰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bhc치킨은 화이트데이 기념 선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뿌링클’을 추천했다. 뿌링클은 파우더를 얇게 입혀 튀겨낸 바삭한 치킨 위에 블루치즈, 체다치즈 등이 함유된 치킨이다. 2014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가족이나 친지, 친구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데 있어서 상대적으로 가격 부담이 없고 편리한 e쿠폰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있다”며 “올 화이트데이에 치킨 e쿠폰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