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수강생들에게 더 잘 맞는 톤과 색 추천

<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한빛소프트는 다양한 배움을 연결해 주는 지식공유 플랫폼 ‘지덕체’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메이크업 원데이클래스를 1만원에 수강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메이크업 원데이클래스는 10일과 24일 토요일 2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메이크업 전문가 ‘다온’ 강사가 진행하는 이번 클래스는 화이트데이 메이크업과 데일리 메이크업 2개의 주제로 수업이 진행된다.

아티스트들이 사용하는 고가의 제품이 아닌 수강생들이 평소에 사용하던 화장품으로 수업을 진행해 수강 후 셀프 메이크업에 적용할 수 있다.

베이스와 눈썹, 아이, 쉐딩과 블러셔에 걸쳐 립까지 얼굴 전체 메이크업 수업이 진행된다.

수강생들이 평소 사용하는 화장품 파우치를 살펴보고 각 수강생들에게 더 잘 맞는 톤과 색을 찾아주고 가성비 좋은 메이크업 제품들도 추천해준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지난 2월 고체 향수 만들기 원데이클래스가 2회 수업 모두 조기 정원 마감이 될 정도로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두번째 ‘만원의 행복’ 이벤트로 메이크업 클래스를 준비했다”며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늘 쓰는 화장품으로 나를 가장 돋보이게 만들 수 있는 수업을 통해 자기 만족과 자신감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