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까지 색조·마스크팩·향수 등 최다 품목 최대 행사

랄라블라 브랜드 세일. <사진=GS리테일>
랄라블라 브랜드 세일. <사진=GS리테일>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GS리테일 헬스앤뷰티(H&B) 랄라블라(구 왓슨스)가 2018년 첫 브랜드 세일을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나를 밝혀줄 인기 브랜드 아이템에 세일의 불이 켜졌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인기 브랜드 3천여개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바이오더마, 센텔리안24, 아벤느, 메디힐, 마이뷰티 다이어리 등은 최대 50% 할인된다. 비쉬, 셀라피, 리얼 베리어, 키스미 등은 40%, 클리오, 스틸라, 로레알, 메이블린, 세타필 등은 30% 할인이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2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늘만 특가’도 진행한다.

색조, 향수, 마스크팩과 썬 케어, 클렌징, 더마, 헤어, 바디 상품, 헬스까지 봄맞이 상품이 대거 준비됐다.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페리페라 잉크더에어리벨벳’, ‘릴리바이레드 앙큼라이어 코팅 틴트’ 등은 대표적인 봄 시즌 색조 화장품으로 화사한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되는 품목이다.

향수 제품은 페라가모, DKNY, 폴스미스 등이 50% 할인되며 랑방, 토미힐피거, 버버리 등이 40%, 지미추, 불가리 등이 30% 할인된다.

나들이 이후 지친 피부 관리를 위한 아벤느 로씨옹 미셀레르100ml, 유리아쥬 제모스 토너,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밤 등 보습과 더마 케어, 클렌징, 마스크팩 등 다양한 상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헤어 상품인 ‘로픈바오밥트리트먼트엣지 기획팩’과 ‘미라클아르간오일오리지널 기획팩’은 50% 할인이 적용되며 ‘더마&모어 시카트리트먼트 기획팩’도 40% 할인된다. ‘아르투아향수바디로션(자르, 지미)’, ‘쉬크인튜이션너리쉬먼트면도기’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랄라블라 담당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랄라블라는 이번 브랜드 세일을통해 뷰티 상품 외에도 비타민 등 다양한 건강 기능 식품도 할인 판매한다”며 “세일의 불이 켜져 있는 일주일 동안 고객들이 마음껏 봄맞이 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