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무술년 개띠 해 맞아 강아지 패키지 줄줄이

스누피 콜라보레이션(위)과 한란 럭키박스 <사진=이니스프리>
스누피 콜라보레이션(위)과 한란 럭키박스 <사진=이니스프리>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뷰티업계가 2018년 무술년을 맞아 강아지 캐릭터를 담은 컬렉션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황금 개띠 해를 맞아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비롯해 애완견 캐릭터가 그려진 ‘마이 리얼 펫 마스크’, ‘퍼피 컬렉션-매직 프레스·네일스티커’를 3일 출시했다.

스누피 콜라보레이션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비비드 크리미 틴트, 마이 팔레트 케이스 등 제품에 스누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친숙한 인기 애완견이 그려진 시트 마스크는 개성 넘치는 강아지 특징에 맞춰 피부 고민을 선택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특별한 새해 네일 연출을 도와줄 매직프레스와 네일 데코 스티커 아이템도 마련됐다.

또 이니스프리는 한란 라인을 담은 ‘한란X스누피 콜라보 럭키박스도 2일 한정 출시했다.

이번 럭키박스는 한란 인리치드·인텍스 크림 구매 시 무조건 한란 스킨케어 본품 1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구성이다.

추가 증정 스킨케어 제품은 한란 라인의 에센스, 아이크림, 젤 크림, 슬리핑마스크와 신제품 플루이드 중 1종이다. 한란 꽃을 든 귀여운 스누피 파우치와 화장솜도 함께 증정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의 스누피 캐릭터와 함께 더 많이 사랑하고(Love more), 더 많이 웃고(Laugh a lot), 더 큰 꿈을 꾸세요(Dream big)라는 세 가지 새해 소망을 담았다”고 말했다.

에뛰드하우스는 뉴 이어 컬렉션 ‘럭키 퍼피 컬렉션’을 지난달 28일 한정 출시했다.

럭키 퍼피 컬렉션은 비숑프리제, 웰시코기 등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진 패키지와 새해 다짐 문구를 담은 컬렉션이다. ‘부자되시개’, ‘복받으시개’, ‘대박나시개’ 등 문구로 재미를 더했다.

럭키 퍼피 컬렉션을 통해 아이섀도 제품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 10가지 컬러가 처음 출시됐으며 매일 새로운 케이스로 바꿀 수 있는 쿠션케이스 ‘럭키 퍼피 쿠션 케이스’도 출시됐다. 애니 쿠션 제품과 호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 럭키 퍼피 순정 스킨케어 2종 세트 등 다양한 종류 제품들이 함께 출시됐다.

미샤는 의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과 디자인 협업한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을 지난달 1일 선보였다. 비욘드 클로젯의 아이 러브 펫 라인에 사용되는 강아지 그래픽이 담긴 것이 특징이다.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은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촉촉 텐션 블러셔 등 8종 30품목으로 출시됐다.

업계 관계자는 “2018년 무술년이 개띠 해인 것을 기념하기 위해 무술년 컬렉션을 선보였다”며 “제품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증정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