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립스 탑 컬러 립 팔레트 등 인기제품 포함···멤버십 대상 할인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토니모리는 다음달 1일까지 총 4일간 토니모리 베스트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빅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빅 세일은 새해를 앞두고 그간 토니모리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파격 할인 제품으로는 '퍼펙트 립스 탑 컬러 립 팔레트',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 '토니모리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 등이 있다.

'키스러버 립클릭', '스포일러 쉬어 매트 립펜슬' 등 립 제품을 비롯,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등 겨울철 보습 관리를 돕는 스킨케어와 팩 제품은 최대 50% 할인된다.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라인과 립톤 겟잇틴트 벨벳은 30%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며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등 토니모리 스테디셀러와 ‘백젤 BT 슈프림 매트 라이너’, ‘마크 글리터 리퀴드 아이섀도우’와 같은 2017년 신제품도 20% 할인가에 판매된다.

토니모리 네일 전 품목과 헤어롤 등 일부 잡화는 50% 할인된다. 이번 세일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마이써니 폼 클렌저’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즉시 세일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