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재테크·책 쓰기 특강 등 다양한 특강 마련

한빛소프트 지식공유 플랫폼 '지덕체'의 중국어 무료 강의 이벤트 이미지.<사진=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지식공유 플랫폼 '지덕체'의 중국어 무료 강의 이벤트 이미지.<사진=한빛소프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한빛소프트는 배움을 연결해 주는 지식공유 플랫폼 ‘지덕체’가 새해를 맞아 중국어 무료 강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덕체는 2018년 새해를 맞아 자기개발 계획을 세운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무료 강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덕체가 자체 조사해 본 결과 새해에는 다수의 사람들이 어학 공부 계획을 세우며 그 중 상당수가 요즘 대세인 중국어 공부를 결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덕체의 무료 중국어 클래스는 내년 1월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1시간동안 원데이클래스로 진행되며 6일, 13일, 20일, 27일 총 4회에 걸쳐 실시된다.

지덕체는 사회 초년생이 당장 해야 할 월급 재테크, 올해는 기필코!! 운전면허 합격보장반 ’내 책이 서점에 있다면’ 책 쓰기 특강 등 다양한 특강들도 마련했다.

지덕체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자기개발을 위해 새로운 결심을 하고, 결국 성공하지 못하곤 한다”며 “지덕체는 꼭 이들이 올해는 꼭 구체적인 실천으로 계획에 성공하고 나아가 꿈으로의 도약을 지원하기 위해 중국어 무료 강의 및 다양한 특강들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