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평적 소통·창의적 기업문화 강화 공간 조성

KT엠하우스 임직원들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L7 호텔스(HOTELS) 강남타워에서 결의를 다지고 있다. <사진=KT>
KT엠하우스 임직원들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L7 호텔스(HOTELS) 강남타워에서 결의를 다지고 있다. <사진=KT>

[현대경제신문 유성현 기자] KT그룹의 모바일 마케팅전문기업 KT엠하우스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L7 호텔스(HOTELS) 강남타워로 본사를 이전했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위치는 서울 서초구였다.

지난 11월 준공한 이 빌딩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에 인접해 있으며 소통과 협업의 기업 문화 정착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조성됐다.

직급에 따른 업무 공간의 차등을 최소화 하고 기존 부서마다 분리돼 있던 임직원들의 업무 공간을 하나로 통합해 임직원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졌다.

또 다양한 규모와 형태의 회의실과 임직원 휴게 공간을 비롯해 전 사옥 내에 무선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해 직원들이 보다 유연한 환경에서의 근무가 가능하다.

조훈 KT엠하우스 대표는 “변화무쌍한 모바일 커머스 업계에서 늘 새롭고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하기 위해서는 유연한 사고방식과 혁신 마인드가 매우 중요하다” 며 “직원들이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마음껏 열정을 발휘하며 성과를 창출하고 이를 통해 직원 개개인과 회사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