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T·카카오페이·카카오헤어샵·카카오페이지 등 할인 쿠폰 및 경품 증정

카카오가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종류. <사진=카카오>
카카오가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종류. <사진=카카오>

[현대경제신문 유성현 기자] 카카오는 연말을 맞아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는 카카오 T와 카카오페이, 카카오헤어샵,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서비스에서 할인 쿠폰, 경품, 이모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 T는 술자리가 잦은 연말을 맞아 모바일 대리운전 호출 서비스 ‘카카오 T 드라이버’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카오내비를 실행해 목적지를 입력하고 길안내를 받으면 카카오내비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가 메시지로 카카오 T 드라이버 할인쿠폰 번호를 보내준다.

카카오 T ‘드라이버’ 탭에서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카카오 T 드라이버 이용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카카오 T 드라이버 첫 이용자에게는 1만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카카오헤어샵에서도 할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

카카오헤어샵 첫 이용자에게는 1만원, 카카오헤어샵 앱 다운로드 이용자에게는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주일 단위로 펌, 염색, 베스트 등 헤어스타일별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헤어위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카카오헤어샵 이용 후 미용실 리뷰를 올린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인형, 텀블러, 방석 등 카카오프렌즈 제품을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또한 포인트 적립 이벤트 ‘12월의 선물왕국’을 진행한다.

이는 카카오톡 친구를 이벤트 페이지로 초대해 함께 눈사람을 만드는 이벤트다. 친구 한 명을 초대할 때마다 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명까지 초대해 총 1천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카카오톡 선물하기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만명에게 1천포인트를 지급하며, 선물을 받은 이용자가 감동 카드를 발송할 경우 ‘양춤이’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카카오페이지도 ‘2017 왕좌의 페이지’ 이벤트를 열고 있다.

이는 2017년 한 해 동안 이용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7개 후보작 중 최고의 작품을 선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이용자는 2017년 최고의 작품을 골라 투표하고 3화까지 열람하면 ‘막춤 애니멀즈’ 한정판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투표 이유를 작품에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지 1천캐시를 지급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한 해를 정리하는 12월을 맞아 이용자에 대한 감사와 송년의 의미를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할인, 경품, 포인트, 이모티콘 등 다양한 혜택뿐 아니라 카카오페이 더치페이 기능, 카카오 T 드라이버 등은 연말에 특히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