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까지 진행…보틀 로만 용기 등 제공

KCC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가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맞이 정기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KCC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가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맞이 정기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KCC 홈씨씨인테리어가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맞이 정기행사를 10일까지 진행한다.

홈씨씨인테리어가 준비한 올해 마지막 행사다.

KCC 관계자는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 겨울철을 맞아 DIY인테리어를 고민 중인 고객에게 실질적이고 경제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홈씨씨인테리어의 대형매장인 인천점과 울산점 두 곳에서 진행되며 셀프 인테리어족을 위한 PVC타일과 단열벽지, 욕실도기, 조명, 조립식가구, 페인트 등과 생활소품 1천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인천점에서는 PVC타일·벽지·욕실도기·조명·조립식가구 등 알뜰쇼핑기획전과 중문·창호 교체 5~10% 할인기획전, 고급 비데·커튼·침구·블라인드 등 할인기획전 등이 열린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회원 가입 시 보틀 로만(Bottle Loman) 내열 만능 용기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인테리어 상담 고객은 샤오미 휴대용 배터리를, 50만원이상 구매고객은 스위스 밀리터리 자동우산을 받을 수 있다.

울산점에서는 욕실자재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과 체리쉬 가구 일부 상품 20~5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시 선착순 1천명에게 밀폐용기를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입 시 고급 장우산을 제공한다. 기존 회원 추천으로 회원가입 시 커피 쿠폰 2매 증정하며 수험생 이벤트 등도 실시한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은 건축·인테리어 자재 전문매장이다.

기본 자재부터 철물과 페인트, 욕실 자재, 창호 등 3만점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KCC는 최근 매장 방문 고객이 원스톱 쇼핑을 더욱 효과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제품 효율화와 다양화에 중점을 두고 대대적으로 리뉴얼했다.

KCC 관계자는 “인천점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DIY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제공하는 매장으로 입소문이 났다”며 “소비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목공방이 있다”고 말했다.

KCC는 또 반려견집 만들기 등 목공 체험이 가능한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목재를 재단해준다.

KCC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올 해 마지막 정기행사를 준비했다”며 “본격 겨울철을 앞두고 집안 인테리어 변경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과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홈씨씨인테리어 매장별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