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 영웅 2종 및 의복 추가

'영웅 for kakao’환생 영웅 2종 추가 이미지.<사진=네시삼십삼분>
'영웅 for kakao’환생 영웅 2종 추가 이미지.<사진=네시삼십삼분>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이하 영웅)’에 신규 콘텐츠 ‘길드 점령전’을 추가하고 환생 영웅 2종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콘텐츠인 길드 점령전은 두 개의 길드가 제한된 시간 안에 더 많은 영지를 차지하고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하는 경쟁 전으로 10인 이상의 길드가 참여할 수 있다.

점령 영지의 정복 난이도에 따라 주둔지와 요충지로 영지가 구분되며, 점령전에 대한 보상은 전일의 점령전 스코어에 따라 지급된다.

환생 영웅 2종도 추가되었다. ‘무혈신장 여포’는 파티원의 공격력이 대폭 상승하는 리더 스킬을 가진 공격형 환생 영웅으로 전방으로 무기를 날리고 화신으로 각성하여 적들을 단숨에 제압할 수 있다.

‘악마의 계약자 파우스트’는 화염 속성의 환생 영웅으로 강력한 화살 스킬과 악마의 힘을 방출해 주위의 적을 압도한다.

푸른 늑대 이순신, 경국지색 황진이 등 일부 영웅들에 대한 공격력과 방어력 등 능력치도 상향 조정됐다.

강화석과 전용 장비 등이 획득 가능한 던전인 ‘영웅의 자격’에 ‘반’과 ‘알비다’가 입장 가능한 영웅으로 포함 됐다.

이들의 전용 장비도 추가됐다. 감옥 쇠창살을 연상시키는 대형 쇠파이프 무기를 든 여포의 의복 ‘지옥의 탈옥수 여포’가 등장하며 대형 천사의 흰색 날개를 표현한 ‘턱시도 파우스트’ 의복도 추가되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