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e페스티벌 전체 기간 동안 오디션 체험 부스 운영

'오디션 미니 토너먼트' 개최 이미지.<사진=한빛소프트>
'오디션 미니 토너먼트' 개최 이미지.<사진=한빛소프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한빛소프트는 평창 e스포츠 페스티벌에 참여해 ‘오디션 미니 토너먼트’를 개최하고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 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평창 e스포츠 페스티벌은 내달 1일~3일까지 평창 하이원 리조트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평창을 기념하고 e스포츠가 남녀노소 계절과 관계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스포츠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개최된다.

오디션은 평창 e스포츠 페스티벌 기간 중인 내달 2일 오후 3시부터 저녁 7시까지 하이원 리조트 컨벤션 호텔에서 약 100여명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오디션 미니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순위권 안에 등극한 참가자들에게 등수 별로 100만원부터 30만원까지 총 310만원 상당의 상금을 수여한다. 오디션 유저들은 토너먼트 참가 신청을 하고 참가만 해도 30만원 상당의 쿠폰을 받게 된다.

평창 e페스티벌 전체 기간에는 하이원 리조트 컨벤션호텔에서 오디션 체험 부스도 운영한다. 부스를 방문한 모든 이들은 이 부스를 통해 회원 가입 및 오디션 게임 체험을 할 수 있고 단계별 체험을 통해 각종 쿠폰 및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은 평창을 응원하고 e스포츠 활성화에 동참한다는 의미로 이번 평창 e스포츠 페스티벌에 참여 한다”며 “e스포츠 종목 선정 기관 시범종목 승인 여세를 몰아 앞으로도 e스포츠 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쳐나가며 오디션을 글로벌 유력 e스포츠 종목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주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