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고 동쪽의 현자 ‘한대위’·세일러 ‘샤오첸’ 추가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업데이트 이미지.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업데이트 이미지.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오하)’이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갓오하는 2D 턴제 RPG(역할수행게임)로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캐릭터로 태고 동쪽의 현자 ‘한대위’와 세일러 ‘샤오첸’이 공개됐다. 강력한 스킬과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두 캐릭터는 다음 달 14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메인 스토리도 새롭게 추가됐다. 시즌4 ‘신들의 황혼’ Act.1~ Act.3을 선보였으며 신규 퀘스트 10종도 함께 추가됐다. 신규 스테이지 추가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강화 슛돌이, 이무기 머리띠 조각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의전(친선대전)도 공개 했다.

해당 전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정 포인트 100개가 소모되며, 팔로우, 팔로워, 하이스쿨, 친구 검색 등을 통해 대전 상대를 선택할 수 있다.

기존 캐릭터 태고 악령에 빙의된 웅녀, 태고 고통의 수도사 핀 헤드 나봉침 캐릭터에 대한 스킬이 상향 조정됐으며 태고 장비 조각 변환이 추가됐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일일 미션 이벤트를 실시 해 각 날짜 별 정해진 미션을 달성하면 프리미엄 뽑기권, 골드, 에너지스톤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