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2만원 즉시할인 혜택…쿠폰 발급 없이 간편 구매 가능

<사진=쿠팡>
<사진=쿠팡>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쿠팡이 온라인투어와 손잡고 ‘트래블마트 시즌5’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트래블마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쿠팡과 온라인투어의 여행 전문가들이 검증한 세계 각국의 여행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11월부터 시작된 ‘트래블마트’는 다양한 혜택으로 매 시즌마다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트래블마트 시즌5’에서는 지난 시즌 약 150여개 상품에서 업그레이드된 약 180여개의 엄선된 해외 여행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행상품들은 일본, 동남아·필리핀, 중국·홍콩·대만, 괌·사이판, 미주·특수, 유럽 등 대륙별로 구분돼있으며 11월부터 2월까지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또 고객이 선호하는 여행 타입에 따라 항공권, 에어텔, 패키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고객은 별도의 쿠폰발급 없이 결제 단계에서 최대 12만원까지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 신라, 신세계, SM 등 주요 면세점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쿠팡 관계자는 “트래블마트 시리즈는 엄선된 상품, 풍성한 혜택으로 매 시즌마다 고객들에게 뜨거운 사랑받아 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구성의 여행 상품을 알뜰한 가격으로 선보여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