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아이템 할인 쿠폰· ‘열혈강호’ 단행본 할인쿠폰 증정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대표 이미지.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대표 이미지.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이하 열혈강호)’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하고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달 24일 국내에 출시된 열혈강호는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했다. 카카오게임 최고매출 1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3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4위 등도 기록하며 장기 흥행 지표로 꼽히는 잔존율에서도 84%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국내 주요마켓 상위차트를 휩쓸며 신흥 강자로 우뚝 선 열혈강호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만화 ‘열혈강호’ IP(지적재산권) 기반의 코믹 무협 모바일 MMORPG이다.

이 게임은 원작 특유의 유쾌함을 살린 SD 캐릭터와 그래픽으로 깜찍한 매력과 함께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정파·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다채로운 의상, 결혼 시스템 등 무협 게임의 재미 요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의 원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원스토어 아이템 20% 할인쿠폰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게임 다운로드 및 아이템 구입시 인기만화 ‘열혈강호’ 단행본 소장권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