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용품, 공기청정기, 황사마스크 등 미세먼지 제거 및 차단 용품 총집합

<사진=쿠팡>
<사진=쿠팡>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쿠팡은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용품들을 한 곳에 모은 ‘겨울철 미세먼지용품 페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청소용품, 공기청정기, 황사마스크, 손세정제 등 쿠팡이 선별한 다양한 미세먼지관련 용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청소용품을 모아놓은 ‘미세먼지 제거 작전관’, 공기청정기, 손세정제 등의 ‘실내공기와 위생관리관’, 다양한 황사마스크를 찾아 볼 수 있는 ‘외출 필수품관’ 등 총 3개의 테마별로 각각의 제품을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쿠팡은 미세먼지 관련 대표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3M, LG생활건강, 크리넥스, 휴스톰 등 총 9개 국내 유명 가전 및 생활용품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미세먼지용품 페어’에 소개되는 상품은 모두 로켓배송 상품으로 주문 후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최대 10% 즉시할인 혜택 및 브랜드별 쿠폰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360도 방향에서 흡입해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LG전자의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진공청소기과 물걸레 기능이 동시에 작동 가능한 휴스톰 ‘듀얼싸이클론 진공물걸레청소기’, 4중 구조의 정전 필터를 사용한 아동용 황사 마스크 ‘코디 후레시아 황사마스크 KF80’ 30매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겨울철의 경우 추운 날씨로 환기가 어려운 상황으로 공기청정기와 같은 실내 미세먼지 제거용품이 필수적”이라며 “이번 행사는 다양한 브랜드의 대표상품들을 한 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