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서 할인 이벤트…사은품도 증정

비타민하우스 모델이 피쉬콜라겐 대용량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 모델이 피쉬콜라겐 대용량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비타민하우스는 이번달 6일 ‘피쉬콜라겐’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이날부터 8일까지 3일간 CJ몰에서 할인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비타민하우스는 정상가격 5만원인 신제품을 2만9천900원으로 대폭 할인해 제공할 예정이다. 선착순 160명에게는 ‘메디힐 마스크팩’을 3개씩 증정한다. ​제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비타민하우스는 환절기를 맞아 피부 보습에 대한 소비자 니즈의 증가와 기존 30포 1박스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100포의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대용량 제품이므로 하루 한개씩 섭취하면 겨울철 내내 보습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비타민하우스의 피쉬콜라겐은 인체 흡수가 용이한 저분자로 구성된 100% 어류비늘 추출 콜라겐이다. 한포에 콜라겐 1천500mg이 포함돼 있어 1일 1포로도 충분히 피부에 보습을 제공할 수 있다.

또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를 함유했으며 제품을 요거트와 커피, 쥬스 등 여러 음료에 첨가해 손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미니사이즈의 스틱포 형태로 제작됐다.

비타민하우스는 CJ몰 프로모션에 이어 G마켓과 옥션에서도 릴레이로 행사를 열 예정이다.

임준우 비타민하우스 이비즈본부장은 “건조하고 쌀쌀해지는 환절기를 맞아 몸속에서부터 건강하게 예뻐지는 필수아이템 콜라겐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100포로 하루 한 포씩 섭취하면 겨울철 보습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