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59~84㎡ 887가구…3천500가구 브랜드타운 형성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3단지 조감도.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3단지 조감도.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서희건설은 경기도 양주시 덕정동에 짓는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3단지’의 주택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12개동 전용면적 59~84㎡ 887가구 규모다. 시공사는 서희건설이다.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3단지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안정성을 강화시키는 6·3 주택법 시행 이후 경기 북부권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지역주택조합 사업이다.

이 단지는 입지여건이 우수하다. 서울지하철 1호선 덕정역이 도보 거리에 있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며, 3번 국도 이용 시 의정부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로 진입이 용이하다.

생활인프라가 풍부한 덕정동 구도심 중심에 입지해 주거편의성이 높다.

단지 바로 앞에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있으며 이마트 양주점과 롯데마트 양주점, LF스퀘어 등도 가깝다. 인근에 덕정소공원과 청담천 등도 위치해 있어 가벼운 산책을 즐기는 등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덕정초와 덕정중이 도보거리에 있어 안전하게 통학이 가능하며 덕정도서관도 가까이에 있다. 단지 반경 2~3km 안에는 회정초등학교와 칠봉초등학교, 고암초·중교, 회천중학교, 예원예술대학교가 있다.

수도권 북부 유일의 대규모 신도시인 양주신도시 옥정지구도 개발되고 있어 일대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양주 옥정지구는 6만3천가구 16만3천여명이 거주하는 초대형 신도시다.

서희건설은 아파트 내부에 특화설계를 적용한다.

4베이 설계를 대부분 적용시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쾌적한 조망권을 확보했다. 또 판상형 위주의 단지배치로 맞바람 통풍효과와 채광이 우수하며 펜트리룸 등도 마련된다.

아울러 지난 2014년 입주한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1·2단지 등과 합쳐 총 3천500여가구의 미니신도시급 브랜드 단지를 형성한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439-1번지에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