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 잎·자리·선인장 열매 함유…“3년 연구 끝에 탄생”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 <사진=CJ헬스케어>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 <사진=CJ헬스케어>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CJ헬스케어가 술자리가 많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프리미엄 숙취해소 음료를 선보였다.

CJ헬스케어는 월계수 잎과 선인장 열매(백년초) 등 숙취 증상 개선 성분을 추가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헬스케어 관계자는 “컨디션CEO는 지난 1992년 국내 숙취해소 시장을 개척한 이래 25년 동안 변함없이 1위 자리를 지켜온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숙취해소의 독보적 CEO가 되겠다는 컨셉 아래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로 출시됐다”고 설명했다.

컨디션CEO에 새롭게 추가된 월계수 잎과 자리, 선인장 열매(백년초) 복합추출물은 우수한 혈중 알코올 농도 감소와 아세트알데히드 농도 감소 효과가 확인돼 2015년 ‘숙취의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 특허로 인정받은 물질이다.

CJ헬스케어는 또 헛개컨디션 대비 50ml 많은 150ml의 용량에 골드 컬러를 활용한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격은 1만원이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CJ 컨디션CEO는 CJ헬스케어 연구진들이 쌓아온 R&D 역량을 바탕으로 3년 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라며 “소비자가 직접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로드 샘플링을 집중적으로 운영하고, 1등 브랜드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선도적으로 개척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CJ헬스케어는 지난달 경기도 이천 CJ헬스케어 연구소에 숙취해소 연구센터를 설립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