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여가지 토핑으로 ‘나만의 피자’ 즐길 수 있게 선보여

SPC그룹이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파인캐주얼 화덕피자 브랜드 인 ‘피자업(Pizza UP)’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사진=SPC>
SPC그룹이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파인캐주얼 화덕피자 브랜드 인 ‘피자업(Pizza UP)’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사진=SPC>

[현대경제신문 김병탁 기자]SPC그룹이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파인캐주얼 화덕피자 브랜드인 ‘피자업(Pizza UP)’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쉐이크쉑, 피그인더가든에 이어 세번째 파인캐주얼 브랜드로 페퍼로니, 치즈, 제철재료 등 총 60여 종에 이르는 토핑을 소비자 취향에 맞게 선택해 피자를 주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customize) 주문방식이다.

브랜드명의 ‘업(UP)’은 ‘유니크 피자(Unique Pizza)’의 ‘유(U)’와 ‘피(P)’ 첫 글자에서 따온 말로 유일무이하고(Unique) ‘맛으로 소비자의 행복을 높이겠다(up)’는 의지를 함께 담았다. 슬로건도 ‘익스프레스 유얼 유니크니스(Express your uniqueness, 당신만의 개성을 담은 피자)’로 정했다.

매장에서 60여가지의 토핑을 직접 고를 수 있는 ‘유니크 피자(Unique Pizza)’와 ‘NY치즈’, ‘해피슈프림’ 등 피자 마스터들이 추천하는 조합으로 만드는 시그니처 피자(Signature Pizza)등을 주문할 수 있다.

SPC그룹의 마일리지 카드인 해피포인트로 2% 적립이 가능하며 추후 사전 주문 예약 서비스인 해피오더도 적용할 계획이다.

또 미디어 아트워크를 함께 진행했던 스트리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스테레오 바이널즈(Stereo Vinyls)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허재영 (Jae Huh&CO.)과 협업해 피자업의 아트월과 유니폼도 선보일 계획이다.

피자업 관계자는 “피자업은 다양한 토핑을 직접 선택해 ‘나만의 피자’를 맛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화덕피자 전문점으로, 쉐이크쉑과 피그인더가든을 잇는 파인캐주얼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보다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파인캐주얼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7일 론칭을 기념해 구매 소비자 중 선착순 50명에게 에코백, 키링, 노트 등 노벨티 상품을 비롯해 ‘도톰한 감튀&치즈UP’ 등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공식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