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G>
<사진=KT&G>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KT&G는 지난 24일 대입 수능에 응시하는 임직원 자녀 254명에게 백복인 사장의 편지와 함께 홍삼 제품, 백팩 등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백복인 사장은 편지를 통해 “항상 든든한 가족이 응원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자신감 있게 준비하길 바란다”며 “수능시험이 떨리겠지만 새로운 희망이 되기를 기대하며 추운날씨에 건강관리를 최우선으로 하라”고 말했다.

KT&G는 임직원들의 일․가정 양립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가화만사(社)성’이란 가족친화경영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 3월에는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 187명에게 사장이 직접 작성한 축하카드와 학용품 세트를 전달했다.

또 출산 시에는 유기농 아기옷 선물이나 신생아 작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음달에는 선정된 직원 부모들을 대상으로 제주도에서 ‘리마인드 웨딩’ 프로그램도 열 예정이다.

KT&G 관계자는 “저출산 고령화 해소에 정부가 적극 나서고 있는 가운데 KT&G는 임직원들의 일․가정 양립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가정이 화목해야 회사의 모든 일이 이뤄진다’는 취지로 다양한 가화만사성 프로그램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