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쿠폰 발급 시 7만원에 구매 가능

<사진=BAT코리아>
<사진=BAT코리아>

[현대경제신문 김병탁 기자]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23일부터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와 전용 담배 ‘던힐 네오스틱(Dunhill Neostiks™)’ 판매를 서울지역 CU 및 세븐일레븐 편의점 전 매장으로까지 확대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출시된 ‘글로’는 하나의 버튼 하나의 디바이스로 ‘편의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한 번 충전으로 ‘던힐 네오스틱’ 한 팩 이상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 기기에 재가 남지 않아 청소가 용이한 점이 인기를 얻고 있다.

지금까지 글로는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서울지역 내 GS25 편의점에서만 판매해 왔으나 금일부터 서울지역 CU 및 세븐일레븐 4천여개 편의점까지 확대한다.

또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회원 등록을 통해 편의점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면 할인가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신임 사장은 “BAT 코리아는 올해 ‘글로’ 출시와 함께 흡연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새로운 담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고 있다”며 “더 많은 국내 흡연자들이 BAT 코리아의 혁신적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적인 판매망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