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만5천원 지급..일본·홍콩 등서 사용 가능

<사진=신세계면세점>
<사진=신세계면세점>

[현대경제신문 장은진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일본, 홍콩, 태국 등 아시아 인기 관광지 7개국으로 여행 가는 고객에게 해당 국가의 우버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우버는 전 세계 632개 도시에서 우버엑스 우버 블랙, 우버 모터 등 차량 공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고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7개국을 대상으로 선정해 이번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권 금액은 최대 약 1만5천원(일본 도쿄)이다.

이번 이벤트는 명동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중 해당 국가로 출국 예정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당일 구매영수증 지참 후 내국인 고객센터에 방문해 이벤트 참여 여부와 출국 예정 국가명을 입력하면 된다.

제공된 우버 이용권은 국가마다 도시 별로 선별적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일본의 경우 도쿄에서만, 대만의 경우 타이페이, 타이중, 가오슝 이용 가능하다. 또 인도네시아는 자카르타 등 30개 도시만 해당된다. 태국의 경우 방콕, 치앙마이, 치앙라이, 파타야 4개 도시, 베트남은 호치민과 하노이 2개 도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우버 이벤트는 기간 내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증정된 우버 이용권은 우버 신규 회원에 한해 사용 할 수 있다. 우버 이용권은 이벤트 시작일로부터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이 일본 여행 전용 이벤트에 이어 또 하나의 여행 지역 맞춤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여행의 설레임을 느낄 수 있도록 해외 여행지에 맞춰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