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된 원료에 홍삼성분 더한 반려견 건강간식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현대경제신문 김병탁 기자]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반려견 건강간식 ’지니펫 더스낵‘ 저키(Jerky,육포) 4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니펫 더스낵은 프랑스산 치즈와 청정 호주산 소고기 등 엄선된 재료에 정관장 6년근 홍삼성분을 첨가한 프리미엄 반려견 건강간식으로 미국 FDA에 등록된 사료시설에서 만들었다. 인공향미제와 인공색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점이 특징이며 종류로는 쇠고기맛, 연어맛 등이 있다.

지니펫 브랜드는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로 KGC인삼공사가 철저한 품질관리와 정관장 6년근 홍삼성분을 배합해 만든 제품만 판매한다.

또 최소 3회 이상의 품질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판매 가능하며 국내 사료업계 최초로 홍삼성분의 안전성과 효능을 강아지 임상실험을 통해 확인한 바 있다.

대표 상품으로 ‘홍삼 함유 기본식 유기농’, ‘지니펫 더 홀리스틱’ 등이 있으며 반려견의 면역력 및 건강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지니펫사업 관계자는 “반려동물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믿고 먹일 수 있는 고급 간식 및 영양제 등에 대한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며 “반려견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고객의 마음을 담아 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