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쿡탑 등 다양한 사은품 제공

KCC 직원이 홈씨씨인테리어 대구중구점에서 고객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KCC 직원이 홈씨씨인테리어 대구중구점에서 고객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KCC는 영남지역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서면점과 부산금정점, 대구중구점, 대구달서점에서 이번달 31일까지 이뤄진다.

KCC는 매장을 방문해 인테리어 무료 견적상담을 받는 고객에게 영국 고급 식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의 트레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행사기간 중 무료 견적상담을 받은 후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2천만원 이상 계약 고객의 경우 삼성 공기청정기를 선착순 제공하며, 주방가구 공사에서 5백 만원 이상 계약 할 경우 삼성 2구 쿡탑을, 창호 공사 5백 만원 이상일 경우 거실 블라인드를 받을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은 부산과 대구 외에도 창원과 광주, 인천, 서울 서초, 강서, 판교 등 14곳에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종합 건축자재기업 KCC가 직접 운영하는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다.

KCC 관계자는 “페인트와 창호, 바닥재 등 건축자재 전반을 아우르는 KCC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상담과 견적, 시공, A/S 등 토탈서비스와 세가지 패키지를 견본주택처럼 꾸며진 쇼룸에서 직접 실물을 보고 선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CC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가을철 이사와 인테리어 교체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사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매장별, 지역별 고객의 니즈에 맞는 특색있는 이벤트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