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능력고사' 후 마일리지 제공 · 댓글 작성 쿠폰 지급

원스토어 '민족의 추석, 만족의 원스토어’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원스토어>
원스토어 '민족의 추석, 만족의 원스토어’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원스토어>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원스토어가 추석을 맞아 내달 9일까지 대규모 추석 프로모션 ‘민족의 추석, 만족의 원스토어’를 진행한다.

게임, 전자책, VOD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원스토어는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긴 추석 연휴 동안 콘텐츠와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모든 카테고리 별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 카테고리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전 10시 공개되는 원스토어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푸는 ‘원스토어 능력고사’를 실시한다. 참가자 중 매일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12일간 총 24만명에게 게임 할인쿠폰이나 원스토어 적립 마일리지인 ‘잼’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 연휴 동안 ‘택시운전사’, ‘혹성탈출: 종의 전쟁’, ‘청년경찰’ 등의 최신 영화 시청도 가능하다. 구매고객 중 댓글을 작성할 경우 최대 2천원의 쿠폰을 지급한다.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같은 시리즈물을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이전 시리즈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는 “약 열흘간의 긴 연휴 기간으로 영화나 독서, 게임 등 평소 즐기고 싶던 콘텐츠를 집중해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많은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모든 콘텐츠 별로 추석 맞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니 고객들께서 자유롭게 선택해 연휴의 스트레스는 덜고, 즐거움은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