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피싱마스터’·‘워오브크라운’ 등 진행

게임빌은 한가위를 맞아 4종의 인기게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게임빌>
게임빌은 한가위를 맞아 4종의 인기게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게임빌>

[현대경제신문 유성현 기자] 게임빌은 추석 연휴를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 4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4종의 게임은 ‘별이되어라!’와 ‘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 ‘피싱마스터’, ‘워오브크라운’ 등이다.

별이되어라!에서는 받고 싶은 선물을 투표, 가장 많이 득표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에서는 다음달 11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매일 ‘영웅 선택권’ 1장을 제공하며,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SSS급 동료뽑기권’과 ‘루비’를 지급하고 버닝 포인트 소모를 감소시키는 특별한 버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은 10월 9일까지 게임 접속 유저들에게 이벤트 ‘기념 주화’와 ‘초월 펫 조각’을 지급한다.

획득한 기념 주화는 교환소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다음달 2일부터 9일까지는 장비 강화와 경험치 획득 등에 버프를 적용하는 ‘추석 스페셜 쿨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싱마스터는 내달 10일까지 유저들이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모든 낚시터의 입장 제한을 자유롭게 풀고, 접속만 해도 신규 코스튬을 제공한다.

추석에 맞춰 ‘달’ 조각을 문 물고기들이 등장하며 유니크 어종 ‘토끼’를 잡는 ‘달에서 온 손님은…토끼?’ 이벤트도 진행한다. 잡은 토끼에 따라 별도의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워오브크라운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9일까지 공식 카페의 공지글에 댓글로 유저들 간에 덕담을 나누는 ‘덕담 나누기 이벤트’를 한다. 댓글을 남긴 유저들에게 ‘크리스탈’과 ‘영웅 소환권’을 제공한다.

또 워오브크라운의 다양한 영웅들로 추석맞이 꼬까옷을 입은 팬아트를 업로드 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5성 영웅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팬아트 그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빌 관계자는 “이례적으로 긴 이번 명절 기간 동안 특별 혜택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과 함께 풍성한 분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