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정거장'맵 추가…게임재화 최대 4천개 지급

넷마블게임즈는 추석을 맞아 ‘모두의마블’에 ‘우주정거장’맵을 새로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추석을 맞아 ‘모두의마블’에 ‘우주정거장’맵을 새로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넷마블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유성현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우주정거장’맵을 추가하는 추석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우주정거장맵에서는 특수블록에 도착하면 해당 라인의 블록 한 개를 밀어서 라인에서 제외시키거나 다시 당길 수 있다.

라인에서 블록 한 개를 밀어내면 라인의 나머지 블록만 인수해도 라인 독점을 통한 승리가 가능해 빠르고 전략적인 승부가 가능해진다.

이외 캐릭터 카드와 행운아이템 4개를 하나의 덱으로 관리할 수 있는 '덱시스템'도 추가했으며, 8개의 카드 중 뒤집기를 통해 짝을 맞추는 미니게임으로 매일매일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매일매일 보너스 게임'도 선보였다.

이정호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기념해 풍성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신규 맵을 추가했다”며 “다이아와 별사탕을 합쳐 최대 4천개의 게임재화를 지급하는 역대급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