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일에 맞춰 알림 발송하는 사전예약 진행

'열혈강호 for kakao' 메인포스터.<사진=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메인포스터.<사진=룽투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이하 열혈강호)’ 정식 론칭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열혈강호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 만화 '열혈강호'와 함께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다.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중화권에서 검증된 게임성을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맞는 그래픽으로 업그레이드해 기존 그래픽을 교체한 것이 특징이다.

열혈강호는 금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정식 오픈하고 게임 출시 일에 맞춰 알림을 발송하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룽투코리아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고퀄리티 월 페이지 2종과 세계관 등을 게재했으며 앞으로 게임 관련 콘텐츠와 홍보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검증된 대작 IP '열혈강호' 기반으로 제작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한다”며 “정식 서비스까지 열혈강호 를 하반기 최고 대작에 걸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