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펫 20종 및 영웅 3종, 던전 ‘잊혀진 섬’ 등 추가

컴투스는 19일 자사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원더택틱스’를 업데이트 했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19일 자사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원더택틱스’를 업데이트 했다. <사진=컴투스>

[현대경제신문 유성현 기자] 모바일 게임기업 컴투스는 자사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원더택틱스’에 펫 시스템 및 신규 던전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처음으로 도입된 펫 시스템은 영웅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펫을 통해 강력한 덱 구성을 도와주는 시스템이다.

펫과 함께 전투에 참가하거나 펫과 인연이 있는 영웅으로 파티를 구성하면 영웅의 공격력, 방어력 등 능력치를 높일 수 있어 더욱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펫은 총 20종이 추가됐으며 함께 도입되는 신규던전 ‘잊혀진 섬’ 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던전 스테이지 완료 후 ‘생명의 알’을 얻어 부화시키면 영웅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펫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브루딘’과 ‘월영’, ‘인어 셀레나’ 등 신규영웅 3종이 추가됐으며 던전 열쇠가 통합돼 더욱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강조된 게임”이라며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전략과 다양한 영웅 수집,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