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아키에이지 연대기 스토리·세계관 반영…영웅 수집형 3D MORPG

게임빌의 모바일 MORPG ‘아키에이지 비긴즈’ 메인 이미지. <사진=게임빌>
게임빌의 모바일 MORPG ‘아키에이지 비긴즈’ 메인 이미지. <사진=게임빌>

[현대경제신문 유성현 기자] 게임빌이 모바일 게임 ‘아키에이지 비긴즈’를 다음달 25일 출시한다.

게임빌은 “아키에이지 비긴즈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할 예정”이라며 “출시에 앞서 내주 초 글로벌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돌입에 나설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PC게임이 원작인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현재까지도 국내·외 시장에서 히트작으로 꼽히고 있다. 현재 글로벌 64개국에 서비스 중이며 특히 북미·유럽에서 인기가 높다. 러시아에서는 국민 게임으로 불렸다.

모바일로 구현된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전민희 작가가 참여한 ‘아키에이지’ 연대기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반영, 영웅 수집형 3D MORPG(다중사용자온라인롤플레잉게임)다.

PC 원작에서 볼 수 있던 30여종의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하며 원작의 인기 콘텐츠인 하우징, 낚시, 무역 등 생활형 콘텐츠와 핵심 경쟁 콘텐츠 ‘영지전’도 모바일 기기 특성에 맞춰 담아냈다.

게임빌은 ‘언리얼엔진 4’를 사용한 고퀄리티 그래픽이 강점으로 모바일 기기에서 한층 강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