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 효과 · 부스터 아이템 제공

'이카루스'가을방학 맞이 이벤트 진행 이미지.<사진=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가을방학 맞이 이벤트 진행 이미지.<사진=와이디온라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이카루스’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가을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내달 25일까지 진행되는 가을방학 이벤트를 통해 가장 먼저 제작 및 강화 성공률 등이 증가하는 ‘수확의 기쁨을 뿜뿜’ 버프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 접속 30분 이상을 유지하는 유저에게는 모든 공격력, 방어력 및 치명타 확률 등이 증가하는 ‘가을방학’ 부스터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수상한 라비니 동산에 등장하는 ‘라비니 보르미’ 사냥 시 보름달도 지급한다. 보름달은 상점을 통해 전통복 나린 코스튬 및 바니바니 부스터, 라비니 찰떠기 펫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27일부터 내달 9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상급 아이템 획득률이 증가하는 영약 아이템 및 강화용 보석, 아이템 제작 부스터 행운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이카루스’에서 가을방학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누릴 수 있는 각종 보상과 더불어 보름달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오니 모든 혜택을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