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진화·신규 게임재화 ‘붕어빵’추가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게임 ‘냥코 레인저스’의 영웅 진화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냥코 레인저스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게임 ‘냥코 대전쟁’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탭액션 캐주얼 게임이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탭 조작 방식이 특징이며, 엽기발랄 냥코 캐릭터의 수집 및 조합에 따른 성장의 즐거움과 다양한 스테이지를 통한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영웅 진화는 기존 탭 공격력 이상의 보너스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재화인 ‘붕어빵’을 통해 최대 5등급까지 영웅을 진화시킬 수 있다.

등급에 따라 일반 스테이지와 월드 보스전 공격력이 대폭 증가하며, 각 등급별로 차별화된 아이콘과 공격 연출을 제공한다.

행운의 룰렛도 새롭게 추가됐다. 게임 내 룰렛 참여 버튼을 통해 매일 10회 참여할 수 있으며 붕어빵과 고양이 통조림, 열쇠 등을 차등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월드 보스전 업데이트에 이어 한층 강화된 공격력을 맛볼 수 있는 영웅 진화 시스템 및 신규 재화를 새롭게 추가했다”며 “각 등급에 따라 혜택이 차등 제공되는 만큼 유저 간의 짜릿한 경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