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전·실시간 PVP 전투 형식 모바일 턴제 RPG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턴제 RPG ‘카오스마스터즈’가 구글과 애플의 양대 마켓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카오스마스터즈는 유명 AOS(적진점령)게임인 ‘카오스 온라인’의 IP를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턴제 RPG게임이다.

원작의 장점인 치열한 심리전과 전략의 승부가 펼쳐지는 실시간 PVP(사용자 간 대결) 전투의 재미를 모든 유저들이 느껴볼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카오스마스터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다음달 5일까지 계정 레벨 10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게임 내 지정된 퀘스트를 해결해 나가는 ‘용사의 일지’를 통해 6성 고급 영웅 ‘밤의 여왕 아카샤’와 스킨 ‘장미의 여왕 아카샤’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일지를 모두 완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대전 콘텐츠인 난투장에서 2승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상품권을, 4종의 수영복 스킨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상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실장은 “전략이 살아있는 전투의 재미와 카오스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콜라보레이션은 오직 ‘카오스마스터즈’에서만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게임을 플레이 하면 함께 따라오는 푸짐한 상품들도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