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후기 등 미션 완료시 사용한 V30 무상 제공

LG전자 모델들이 ‘LG V30 국민 체험단’ 모집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 모델들이 ‘LG V30 국민 체험단’ 모집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LG전자>

[현대경제신문 유성현 기자] LG전자는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LG V30 국민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역대 최대 규모인 500명으로 올해 초 진행한 ‘LG G6 사전 체험단’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수준이다.

LG V30 국민 체험단 활동을 원하는 고객은 LG V30체험단 홈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설문 조사와 함께 운영 중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명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사전 체험단을 선정, 다음달 1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사전 체험단 전원에게 V30 각 1대를 배송한다. 체험 기간은 1개월이며, 미션 수행을 완료한 고객에게 사용하던 V30를 무상 제공한다.

LG V30 국민 체험단은 제품 개봉기와 기능별 체험 후기 등 SNS 상에서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 수행 결과는 개인 SNS를 통해 자연스럽게 공개된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 전무는 “고객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자연스럽게 LG V30의 강점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