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oint KB국민카드 플레이트 이미지.<사진=KB국민카드>
H.Point KB국민카드 플레이트 이미지.<사진=KB국민카드>

[현대경제신문 안소윤 기자] KB국민카드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H.Point’가 최대 2% 적립되는 ‘H.Point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5%가 ‘H.Point’로 기본 적립되고,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에서는 1%가 추가 적립된다.

이 카드를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에서 사용하면 계열사별 자체 포인트 적립 분을 포함해 이용금액의 최대 2%를 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H.Point KB국민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편의점, 약국 등 주요 생활밀착 업종 할인과 놀이공원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커피점, 편의점, 약국, 패밀리레스토랑, 패스트푸드점, 주유소·충전소, 학원, 골프장, 골프연습장, 미용실 등 10개 생활밀착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전월 이용실적 구간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5%가 할인된다.

단 생활밀착 업종 할인 혜택을 받은 이용 건의 경우 ‘H.Point’ 0.5% 기본 적립 혜택은 제공되지 않는다.

또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회원별 1일 1매, 연간 10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회원별 1일 1매, 월 2매, 연간 5매),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카드별 1일 1매), 맥스무비 영화 예매 1매당 3500원(카드별 1일 2매, 월 4매, 연간 10매)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2천원이며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제휴카드 전용 고객센터 등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