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팝(mPOP)’ 내 각종 투자 정보 조회 및 확인 가능한 ‘투자포스트’ 오픈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현대경제신문 안소윤 기자] 삼성증권은 모바일 콘텐츠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내에 ‘투자포스트’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증권 ‘투자포스트’는 데일리 시황, 국내외 주식, 금융상품, 최신기업 리포트 등의 메뉴를 통해 쉽고 빠르게 자신에게 맞는 정보를 조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삼성증권 주간 추천 콘텐츠, 핫(HOT) 투자정보 등 놓칠 수 있는 정보를 모바일에 최적화된 카드뉴스, 동영상 등으로 맞춤형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스크랩 기능이 있어 다음에 다시 확인하고 싶은 콘텐츠는 저장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펀드 또는 주가연계증권(ELS) 상품 가입을 검토하는 고객은 상품 소개 자료를 확인하는 동시에 금융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안내도 바로 연결해서 한 번에 볼 수 있다.

삼성증권 투자포스트는 삼성증권 모바일앱을 설치하기만 하면 별도 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엠팝(mPOP)의 ‘투자정보 - 투자포스트’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스마트사업부를 윤용암 사장 직속으로 독립시키고 스마트 채널을 적극 확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